맛집 Review

장안동 곱창사랑 모듬 스페셜(곱창,오돌뼈,순대,떡)과 프랑스 비오니에

Caferoman 2021. 10. 16. 18:16

곱창사랑 모듬스페셜 중 + 프랑스 비오니에 

곱창사랑 모듬스페셜 중(곱창 + 오돌뼈 + 순대 + 떡)

사진에 있는 모듬스페셜은 전농동 곱창사랑의 모듬스페셜 중 으로 곱창과 오돌뼈, 순대, 떡 당면, 야채와 골고루 섞여 있는 메뉴입니다.

모듬스페셜은 소 : 18000, 중 : 25000, 대 : 30000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체감상 중자는 3~4인분 정도 되어 보였습니다.

 

조금 뜬금 없긴 하지만 뭔가 안주와 무관하게 오늘은 화이트 와인이 먹고 싶어 2020년산 비오니에 Elegant를 꺼냈습니다.

 

곱창사랑 모듬스페셜 중(곱창 + 오돌뼈 + 순대 + 떡) 25000원

 

이 가게는 족발 골목에 있는 집으로 이 집 외에도 여러 곱창집이 한골목에 여럿 붙어있는데요, 이 집은 그 여러 곱창집 중 가장 유서깊은 집으로 이 골목 모든 곱창집에서 볼수 있는 모듬 메뉴는 이 집에서 가장 먼저 시작했습니다.

 

전체적으로 곱창과 오돌뼈에서 누린맛이나 잡내가 하나도 없고 맛있게 매콤한 양념과 고소한 맛이 어우러져 매우 만족했습니다. 그동안 즐겨 찾던 곱창집에서는 주로 담백하고 깔끔한 막창을 위주로 주문을 했었고 상대적으로 야채곱창이나 양념곱창류는 조금 아쉬웠는데 뭔가 앞으로 이 동네에서 야채곱창/오돌뼈 등 양념 곱창류는 이집 고정으로 해야겠네요.

 

Elegant Flog Viognier 2020

이날 함께한 비오니에 와인은 뭔가 열대과일향이 가득했습니다. 뭔가 오늘 음식도 그렇고 와인도 그렇고 스리랑카에서 꼬뚜(스리랑카의 떡볶이 같은 음식)와 함께 술한잔 하는 기분이었습니다.

 

곱창사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