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Review

콕찍어콕콕 꼬치다 모듬꼬치 feat. 칠레 에라주레즈 피노누아

Caferoman 2022. 1. 1. 12:10

콕찍어콕콕 꼬치다 특 스페셜모듬꼬치(29000원) 구성

동대문구 최고의 모듬꼬치 맛집

모듬꼬치가 땡길 때 무조건 고정으로 찾게되는 동대문구 모듬꼬치 맛집입니다.

특히 이집은 양파 맛집인데요, 양파에 마약을 넣었는지 불에 굽기만 한 양파가 왜 이리 맛있는지...

아무튼 전체 구성에서 뭐하나 빠지는 것 없이 훌륭하게 모듬꼬치가 제공됩니다.

사진은 특 스페셜모듬꼬치 29000원의 구성입니다.

 

콕찍어콕콕 꼬치다 특 스페셜모듬꼬치(29000원) 어느것 하나 훌륭하지 않은 구성이 없다

 

콕찍어콕콕 꼬치다 모듬꼬치

주소 : 서울시 동대문구 회기동 60-60

전화번호 : 02-960-0111

 

경희대쪽 골목에 있는 술집으로 보이는데 다음에 기회가 되면 꼭 직접 가게를 가서 먹어봐야겠습니다.

(배달음식으로 먹어도 이렇게 훌륭한데 직접 가서 먹으면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에라주리즈, 맥스 리제르바 피노 누아(Errazuriz, Max Reserva Pinot Noir)

모듬꼬치 with 칠레 피노누아

오늘 꼬치와 함께한 와인은 현재 홈플러스에서 행사가로 평소보다 조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에라주리즈 피노누아입니다. 보통 남미지역 피노에서 느껴지던 과한 딸기향이나 억지로 가미한 듯한 오크의 터치가 없이 아주 스물스물 술술 넘어가는 깔끔한 피노누아였습니다.

 

다만 스타일이 오래 묵혀둔다고 해서 엄청난 포텐이 터지거나 하는 스타일은 아닌것 같고 부담없이 바로 따서 바로 마시기 좋은 타입의 와인이었습니다.

 

에라주리즈, 맥스 리제르바 피노 누아(Errazuriz, Max Reserva Pinot Noir)

생산자 : Vina Errazuriz
국가/생산지역 : 칠레(Chile) > 아콩카구아(Aconcagua) > 카사블랑카 밸리(Casablanca Valley)
품종 : 피노 누아 (Pinot Noir) 100%
알코올 : 13.5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