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e Log

치즈플래터와 함께하는 킬리카눈 쉬라즈 2018, Kilikanoon Killerman's Run Shiraz 2018

Caferoman 2021. 8. 26. 07:46

오늘 안주는 "오늘, 와인한잔 경희대점"

매주 금요일이 되면 행복한 고민을 합니다. 바로 매주 와인을 먹는 이시간 오늘 저녁에는 어떤 안주와 함께 와인을 마실까 입니다.
보통 금요일 저녁에는 저녁식사가 될만한 식사류와 함께 와인을 마시곤 했는데요, 이번주에는 가벼운 안주와 함께 술한잔 하기로 하고 전부터 한번 시켜봐야지 하고 눈팅해두었던 치즈 플래터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치즈박스(중) 26000원 from 오늘, 와인한잔 경희대점

"오늘, 와인한잔"이라는 와인과 함께하기 좋은 안주류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그리고 함께 와인도 판매하기도 하는) 체인점 같은데요, 이날은 배달의 민족을 통해서 치즈박스(중) - 26000을 주문했더니 사진과 같이 아기자기하게 정말 와인과하기 딱 좋은 안주들이 골고루 이쁘게 담아 배달이 되었습니다. (나쵸는 서비스)

Kilikanoon Shiraz 2018 - 킬리카눈 쉬라즈 2018

Kilikanoon Killerman's Run Shiraz 2018

오늘 이 안주들과 함께한 와인은 호주 클라레 벨리의 킬리카눈 쉬라즈 2018년 빈티지입니다. 아내가 워낙 남반구 쉬라즈를 좋아해서 항상 셀러에 바로 따먹을 수 있는 쉬라즈를 쟁여놓는 편인데요, 와인에 입문하면서 자주 접했던 킬리카눈 쉬라즈와 까베르네 쇼비뇽이 좋은 인상으로 남아있어서 오랜만에 구매를 해봤는데 역시나 탄탄하고 농밀한 자두맛에 혀를 살짝 쪼여주는 타닌감이 기대하던대로네요. 감초같은 은은한 단맛도 간질간질합니다.

금요일 저녁은 와인과 함께

오늘, 와인한잔 경희대점 치즈박스(중) 26000원

안주로 먹었던 치즈 박스에 대해서도 짧게 평을 하자면 8종의 치즈와 함께 다양한 육류(살라미, 하몽), 과일 올리브등이 골고루 포함 되어있어 안주로 하기에 안성맞춤이었습니다.

저는 특히 카라멜 치즈와 살라미, 연유치즈 블록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렇게 치즈 플래터까지 집에서 주문이 가능하다니... 참 좋은 세상입니다.

반응형